작년에 많이 보내고 맘상해서
다 죽어버려라고 신경안쓰고
물도 몽땅씩 주고 했는데요
안갈놈들은 안가고 살아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덴썸이 하나는 오래됬어요
근상을 좋아해서요
하나는 4년쯤 됐고요 -
작성자향이좋아(성주) 작성시간 26.06.23 육이들이 여름나기가 점점 힘들어 지고 있어요
노지 그늘진 곳이면 상관없는데, 비닐 하우스 안이면 선풍기가 필요할 것 같아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선풍길 한번도 안틀어 봤어요
양쪽과 양옆을 다 열어놓고 있어요 -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시간 26.06.23 너무나 멋진 아이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