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500여개가 몇개 안남았어요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228 목록 댓글 38

작년에 많이 보내고 맘상해서
다 죽어버려라고 신경안쓰고
물도 몽땅씩 주고 했는데요
안갈놈들은 안가고 살아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덴썸이 하나는 오래됬어요
    근상을 좋아해서요
    하나는 4년쯤 됐고요
  • 작성자향이좋아(성주) | 작성시간 26.06.23 육이들이 여름나기가 점점 힘들어 지고 있어요
    노지 그늘진 곳이면 상관없는데, 비닐 하우스 안이면 선풍기가 필요할 것 같아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선풍길 한번도 안틀어 봤어요
    양쪽과 양옆을 다 열어놓고 있어요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23 너무나 멋진 아이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