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정리한 것 같은데
올해도 풍성하게 피워주네요.
볼수록 이쁩니다.^^
작년에도 이렇게 피었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고맙습니다.
잘 키우고 싶긴 한데 ~~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23 게발꽃 중 원종게발꽃이 젤루 이뻐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두요.
원종게발선인장이 참 이뻐요.
다른 색도 구해서 키우고 싶은데 쉽지가 않습니다.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23 풍성하니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작년에 가지치기를 좀 했는데도 표가 안나네요.
다른 색도 구해서 키우고 싶은데
찰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