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원종게발선인장

작성자봄날조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43 목록 댓글 23

많이 정리한 것 같은데

올해도 풍성하게  피워주네요.

볼수록 이쁩니다.^^

작년에도 이렇게 피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고맙습니다.
    잘 키우고 싶긴 한데 ~~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23 게발꽃 중 원종게발꽃이 젤루 이뻐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두요.
    원종게발선인장이 참 이뻐요.
    다른 색도 구해서 키우고 싶은데 쉽지가 않습니다.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3 풍성하니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작년에 가지치기를 좀 했는데도 표가 안나네요.
    다른 색도 구해서 키우고 싶은데
    찰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