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완동물

내 껌딱지 우리탄이

작성자하연이(충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795 목록 댓글 17

요즘은 시골 일이라는게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그래 도  내 껌딱지인 우리 탄이 때문에 제가  살맛이 납니다.

일하다 잠시 들어오면  다리에 껑충뛰어 메달리고,,ㅎㅎㅎ

츄럽 하나 먹이면 마냥 신나하는 

유리 탄이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른답니다. ㅎㅎ

우리 탄이 참 이쁘죠잉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고양이도 저리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라팡님 안녕하세요,.,
    닉레임으로 처음 뵈어요 ^^
    네넹
    냥이도 귀여운 짓 참 많이 합니다 ㅎ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0 눈이 용감무쌍하게 생겼네요 제할일 다 잘하게 생겼고
    사랑받게 생겼어요 ㅎㅎㅎ
    귀요미네요 다 저할탓입니다
    사랑듬북받고 행복하게 잘 자라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단사랑님 안녕하세요!
    저 녀석이 은근 앙칼집니다
    장난도 참 좋아라 하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키울께요^^
  • 작성자호롱불 | 작성시간 26.06.24 아구 귀여버라
    더크지말어라 지금이 젤귀엽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