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아기냥이가 작성자장 윤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작대기 아하, 냥이에 대해 덕분에 공부 많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작대기 대기님 제 집에 오는 늠은 삼색아니지요?흰 검정이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작대기 작성시간26.06.11 장 윤슬 그건 턱시도라고 합니다.국내 토종 고양이 분류를 그렇게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작대기 작성시간26.06.11 장 윤슬 그외에 누르스름한 것은 치즈태비,줄무늬는 고등어태비라고 합니다.삼색이(모두 암컷) 고등어태비 치즈태비 턱시도 이렇게 4종입니다.이외는 모두 외래종이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작대기 우와~냥이 박사님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수국(순천) 작성시간26.06.11 고양이가 뱀을 잘 잡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는 숫~넘만 잡는다는 줄 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뱀의 천적은 냥이 ㅡ밖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수국(순천) 작성시간26.06.11 장 윤슬 아~ 그렇군요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니올리브 작성시간26.06.11 수컷은 땅콩이 달렸어요ㅎㅎ뒤에서 보면 보여요.없으면 암컷이구요.밭냥이들이 꽃심은자리를 헤집어놓고 저지레를 하고 밖에 음식을 둘수 없는등 말썽도 피우지만 쥐는 얼씬도 못하고 가끔 쥐를 잡아다 놓곤하죠.냥이는 공밥은 안먹는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땅콩이 없는 듯 아직 가까히서 보면 두어달 될려나 아기 같아요근데, 며칠 전 둑은 개구리를 봤는데 은근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