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완동물

강쥐 산책왔어요

작성자양화 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724 목록 댓글 6

일찍 일어나 치와와 강쥐 3총사 데리고
동네 고추마을 공원으로 산책 왔어요.
아직은 기온이 선선 하군요.

막내 뽀미는 낯가림이 심해서 너무 짖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13 귀여운 강쥐들 행복해 보여요
    너무 귀엽고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밀 (경남) | 작성시간 26.06.14 우리 시츄 키울때는 제가 열심히 산책 시키느라
    운동도 되고 그랬는데 제 곁을 떠난지 7년이나 됐네요
    강아지 때문에 울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공감합니다.강쥐때문에 같이 운동하네요.저도 보낸 아이도 한마리 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