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완동물

저희 댕댕이

작성자수기.(경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62 목록 댓글 6



 야가
왜 이러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요즘같이 햇살 내리 쬐는
땡볕에 이러고 있어요

바닥은 시멘트 바닥인데
지켜보는 지가
안타깝네요
일광욕 하는걸까~
것도 잠깐이지
허구한날 이러고 있으니
어디가 아픈걸까~
것도 아닌듯요
잘 먹고
뗘 놀땐
잘 뛰고 놀더라구요

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냅두는수밖에요
  • 작성자미소(전북) | 작성시간 26.06.17 털달린짐승들이
    더위를 많이타든데
    왜그럴까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
    안쓰러워요
    지가 좋으니깐
    저러겠지만~~
  • 작성자꽃길 | 작성시간 26.06.17 노견이라
    은근 신경쓰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3살인데
    노견?
    노견 아니고
    청년견이라 믿고 있어요
    ㅎㅎ
    관심댓글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