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가
왜 이러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요즘같이 햇살 내리 쬐는
땡볕에 이러고 있어요
바닥은 시멘트 바닥인데
지켜보는 지가
안타깝네요
일광욕 하는걸까~
것도 잠깐이지
허구한날 이러고 있으니
어디가 아픈걸까~
것도 아닌듯요
잘 먹고
뗘 놀땐
잘 뛰고 놀더라구요
참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냅두는수밖에요
-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시간 26.06.17 털달린짐승들이
더위를 많이타든데
왜그럴까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
안쓰러워요
지가 좋으니깐
저러겠지만~~ -
작성자꽃길 작성시간 26.06.17 노견이라
은근 신경쓰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3살인데
노견?
노견 아니고
청년견이라 믿고 있어요
ㅎㅎ
관심댓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