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저요(경기)
|
작성시간
26.06.10
역시 후쿠시아
이렇게 예쁘게 키워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쁘고 화형도 보기좋아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1
넘 아름답네요
-
작성자꺼비짱 (김포)
|
작성시간
26.06.15
후쿠시아꽃이
멋지게 아름다워요
키우기 너무 어려워요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16
예뻐요~~~! 예쁜것만 보고나면 품고 싶어지는건 지나친 욕심이겠죠? 눈호강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