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가야하는데 장맛비처럼 비가 오네요.
창가에 꽃사진 올려봅니다.
에키노도루스
붉은새우풀
팦콘베고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잎보다 꽃이 더 많아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20 깔끔하니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옥상은 너무 멀어 2층 베란다로 데리고 왔어요.
노랑새우풀은 분갈이 하고 커트하여 이제 잎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꽃이 피면 초고추장 준비했으니 드시러 오세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20 새우풀꽃 너무 멋져요.
지난해 겨울 집안에 일이생겨서
월동을 신경쓰지않았더니
가버려서 금년에 작은 아이 하나 분양 받았어요
요렇게 풍성하였던 아이를 보내었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속상하셨겠어요.
이제부터 다시 잘 키워서 이쁜꽃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