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에 첫 꽃이 피었어요.
티나수련
옥상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월동합니다.
-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 26.06.20 노랑능소화 몇년간 노지월동 잘하더니 올해 가버렸어요.
분홍이만 잘살고 있어요.
요넘들은 씨앗도 잘 열리는대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금 열심히 익어가고 있어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20 이쁜티나 수련이 꽃을 피우려고 준비하네요
옥상정원에서 골고루 먹걸이도 따먹는
재미가 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디는 새들이 사람보다 먼저 따갔고요.
사과대추는 심심치않게 가을에 따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