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국적인 열대식물

폐츄니아

작성자봄맞이(봄동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8

폐튜니아는 정원의 감초같아요

없으면 허전한 걸이 꽃이라

물관리만 잘하면 늘 풍성하고 이뻐요

실증나지 않는 정말 이쁜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지칠줄 모르고 피는 아이
    너무 이뻐요.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20 시내 나갔다가 페츄니아 몇포기 사다심으려고 화원에 들르자고 했더니
    이제 좀 그만하라며 휑하니 집으로 와 버렸네요..
    지금이라도 씨앗을 사서
    뿌려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공~~
    서운하셨겠어요.
    가끔은 남편들이 아내가 무얼 좋아하는지
    조금은 알아 주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다야(전북)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산책하다 넘 예쁜 페츄니아를 보고 반했는데 여기서도 보게 되네요.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정말 화려한 아이도 있어요
    금년에는 놓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