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 유머

반려동물 죽음은 가족상 애도기간 제도화로

작성자생나기헌/고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1



기르던 동물이 죽으면 슬픈 건 맞지만

애도기간을 제도화하라니? 그러려면 

개. 고양이도 가족관계증명서에 올릴 수 있게 

법부터 뜯어 고쳐라. 

 



https://n.news.naver.com/article/396/000074748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산정 | 작성시간 26.06.23 정말 개소리네!!! 지 애비애미 죽었을때는 저지랄들 안했지~~썩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