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르던 동물이 죽으면 슬픈 건 맞지만
애도기간을 제도화하라니? 그러려면
개. 고양이도 가족관계증명서에 올릴 수 있게
법부터 뜯어 고쳐라.
https://n.news.naver.com/article/396/0000747480
다음검색
기르던 동물이 죽으면 슬픈 건 맞지만
애도기간을 제도화하라니? 그러려면
개. 고양이도 가족관계증명서에 올릴 수 있게
법부터 뜯어 고쳐라.
https://n.news.naver.com/article/396/0000747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