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절풍경,산행,여행

영월 나들이 했어요.

작성자고둔치꼬투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407 목록 댓글 11

날씨는 화창하고 바람은 솔솔..
집에만 있기엔 아쉽다고
나가자고 하네요..
드라이브.점심외식.꽃정원구경..
한나절 잘 보냈답니다.
낮달맞이들 가득하고
아직은 좀 이른듯한 연당원
풍경입니다.

이른아침 울집창밖풍경

연당원

연당원유카들

연당원꽃차

연당원장미들

연당원정원설계자님들작품

멀리 분홍낮달맞이.

하늘이 이뻐서요..
모두 연당원 풍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초여름 장미꽃이 한창이고
    바람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5 예쁜곳 구경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지자체마다 잘 가꾸는 곳이 많아졌어요..
    큰맘 먹지 않아도 훌쩍 다녀오기 편한곳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05 목발 떼시고 즐건 나들이 잘 다녀오셨어요
    시원한 바람부는 좋은 날씨였는데 힐링되어 엔돌핀 가득 채우셨겠어요
    전 잠자러 들어가요
    굿밤 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