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화창하고 바람은 솔솔..
집에만 있기엔 아쉽다고
나가자고 하네요..
드라이브.점심외식.꽃정원구경..
한나절 잘 보냈답니다.
낮달맞이들 가득하고
아직은 좀 이른듯한 연당원
풍경입니다.
이른아침 울집창밖풍경
연당원
연당원유카들
연당원꽃차
연당원장미들
연당원정원설계자님들작품
멀리 분홍낮달맞이.
하늘이 이뻐서요..
모두 연당원 풍경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초여름 장미꽃이 한창이고
바람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5 예쁜곳 구경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지자체마다 잘 가꾸는 곳이 많아졌어요..
큰맘 먹지 않아도 훌쩍 다녀오기 편한곳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05 목발 떼시고 즐건 나들이 잘 다녀오셨어요
시원한 바람부는 좋은 날씨였는데 힐링되어 엔돌핀 가득 채우셨겠어요
전 잠자러 들어가요
굿밤 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