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난굴 입구
용이난굴
멀리보이는섬 여섬 입니다
삼형제바위
날머리 만대항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주 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바다을 좋라 하고 몇해전 태안 기름 유출때문에 많은 인원 동원하여 해변가 기름때 정리 하여 이젠 이렇게 깨끗한 바닷가 되었읍니다 저도 감탄 하였으니다 귀한사진 이라 하시니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
-
작성자당미(양평) 작성시간 26.06.06 태안 십년살았는데
살았을는 안갔는데~~
지금은 조금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주 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경기도 안산에서 출발 하여 전남 목포까지 연결되 서해랑길 73번째 태안 천삼백리 솔향기길 잘 정리되어서 나이 많은분들도 트랙킹 할수있도록 만들어 편안하게 다녀 왔습니다 시간 되시면 다녀오셔도 괜찮아요 뎃글 올려 주셔서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
-
작성자행복수레 작성시간 26.06.06 태안. 내 고향 입니다
저곳으로 초등학교때 소풍도 많이 갔는데 -
답댓글 작성자청주 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안녕 하세요 행복수레님 제가 잠시 고향을 생각하게 하였군요 지금은 시설 잘되어 있어요 고향 가시면 한번 어린시절 그리며 다녀오세요 뎃글 올려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