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국바다... 작성자유토빌|작성시간26.06.15|조회수6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란 금계국 바다에 작은 배 한 척 쉬어가니 여름 바람도 꽃향기 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5 이렇게 이쁜 그메국꽃을 생태파괴네~어쩌네~하니 . 저도 심을까? 하는 고민을 합니다. 작성자호롱불 | 작성시간 26.06.15 넘이뻐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5 큰금계국이 넘실거리군요 작성자채향수(경산) | 작성시간 26.06.15 환경교란종으로 분류되어있는 외래종입니다.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15 금계국 바다라니~한 폭의 수채화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