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산정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기성세대나 누구나 모두다 아니지만 젊은이와 청소년할것이 그냥 버리고 갑니다 개념없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안에 침뱉고 음식물쓰레기 흘리고 휴지등등 아무개념없이 버리는 행동합니다 남이그러고 가면 지똥 구린지모르고 욕합니다 가정교육과 도덕성이 무너져서 이렇게 변질되고 있습니다
-
작성자장 윤슬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가정교육 학교교육 잘못 시킨 탓도 있습니다
저희들 어릴 때는 학교보다도 가정교육이 더 중오하다고 했었는데...?! -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시간 26.06.08 요즘 거리에다니는분들 손에는 냉커피가 필수인것 처럼 보여지는데 버릴때에도 예의를 지켯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솔바람 작성시간 26.06.08 절절 공감합니다.
습관이 문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