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차단기 박은 입주민 작성자생나기헌/고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차단기가 안올라갔다고 차로 들이박고 돌진을 해???보통 안올라가면 정지하고 경비실에 연락을 하던지, 관리실 불러서 열어달라고 하는게 정상 아닌가??어질 어질 하다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산정 | 작성시간 26.06.19 저런 무식한놈이 운전들하고 다니니 교통질서가 개판이지~~에휴 당연히 차단기가 내려져 있으면 정지했다 차단기올라가면 통과해야지 답이없는 놈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생나기헌/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年입니다.者가 아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