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에

아파트 차단기 박은 입주민

작성자생나기헌/고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2

아니 차단기가 안올라갔다고 차로 들이박고 돌진을 해???

보통 안올라가면 정지하고 경비실에 연락을 하던지,

관리실 불러서 열어달라고 하는게 정상 아닌가??

어질 어질 하다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산정 | 작성시간 26.06.19 저런 무식한놈이 운전들하고 다니니 교통질서가 개판이지~~에휴 당연히 차단기가 내려져 있으면 정지했다 차단기올라가면 통과해야지 답이없는 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생나기헌/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年입니다.
    者가 아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