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기자들은 좋겠네요 작성자생나기헌/고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1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업급여 욕하는것들이 그 위치되면 제일먼저 제일많이 타먹으려고 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산정 | 작성시간 26.06.21 실업급여 타는것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냥저냥 주는거 아닙니다 매월 구직활동을 해야하고 증명서를 제출 해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