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주 깡패네 ㅋㅋ 작성자생나기헌/고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22 ㅎ 아주 나쁜 시키들이네요!! 작성자자비성(경산) | 작성시간 26.06.22 쿠팡 정말 밉상이네요.시골살이 가까이 마트도 없어 쿠팡을 이용하지만 얄밉습니다. 작성자달빛(인천) | 작성시간 26.06.22 쿠팡이 갑질 왕이네 저런것들 장사 못하게한국 브랜드가 출시를 해야 할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