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에

쿠팡 아주 깡패네 ㅋㅋ

작성자생나기헌/고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22 ㅎ 아주 나쁜 시키들이네요!!
  • 작성자자비성(경산) | 작성시간 26.06.22 쿠팡 정말 밉상이네요.
    시골살이 가까이 마트도 없어 쿠팡을 이용하지만 얄밉습니다.
  • 작성자달빛(인천) | 작성시간 26.06.22 쿠팡이 갑질 왕이네
    저런것들 장사 못하게
    한국 브랜드가 출시를 해야 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