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장미 궁전이 되고있어요 작성자꿈터(경북)|작성시간26.05.26|조회수192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원이며 정원 울타리등 장미를 닥치는대로 심었는데 그 아이들은 아직 피려고 하지 않고꽃봉만 다글다글 올라가고 있어서 사진 못찍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부모님들이 좋아하세요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5.26 장미궁전 넘이쁘겠어요 그동안에 수고가 많으시네요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5.26 장미 궁전 너무 좋네요장미 꽃들이 이뻐요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5.26 장미 세력이 어마무시합니다 가을에 잘라주니 새순이 많아지는거 같아요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5.26 빨강장미가 너무 정열적이네요풍성하고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