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씨앗얻은거뿌려놨더만 작년올해 요래이쁘게핍니다.키가커도 꺽어지지않고.새끼들도 바글바글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5.26 월동이 잘않되어 가버렸네요
이쁜디~^^ -
답댓글 작성자봉이모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제가 얻기도많이했는데 드려야쥬.달력에 적어놓을게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5.26 봉이모 (파주) 감사해유^^
-
작성자옥이랑(서울) 작성시간 26.05.26 너무예뻐요
전에 씨앗구입하여 심었는데 실패
저도 씨앗 나눔에 줄서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5.27 예쁘네요
저는 재작년에 한개가 예쁘게 꽃 피웠는데 사라졌어요
씨앗 나눔하시면 줄 서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