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주말이 기다려져요

작성자수선평택|작성시간26.06.03|조회수127 목록 댓글 7
아르테미스 장미

금각 작약. 올해3년차. 향이 너무좋아요

그린색 장미인데 올해는 날씨가너무더워서그러지 색이 예쁘질않네요

신시교쿠5종을 구입했는데 요아이만 겹으로 피네요
너무예쁜장미 봉우리가 막피고있는모습
말발도리. 향기가좋아요

스노우볼 고광. 3주제피고있어요 지는모습

예쁜 아마릴리스 6개봉우리를. 달고 왔는데 예쁜모습은 하나도 못찍었네요

카틀레아 가게에서 LED 전등으로 꽃을보여주는 기특한 녀석 이랍니다
만두장미 너무예뻐요
등심붓꽃
잔년에 나눔받은 으아리 달랑 한송이 피었네요

마이달링 작년에들인 클레마티스
첫꽃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03 달랑 한송이핀
    으아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외롭겠구나 !
    대신 니니년엔 운하수처럼 많은 꽃송 데꾸오너라~~!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03 예쁜 꽃들 만나러갈때 설레이기도 하시겠네요
  • 작성자마들렌 제주 | 작성시간 26.06.03 이쁜꽃 들이 한가득입니다
  • 작성자보랏빛들국화 | 작성시간 26.06.03 금각작약도 있네요
    바트젤라랑 비슷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3 예쁨 가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