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장미
금각 작약. 올해3년차. 향이 너무좋아요
그린색 장미인데 올해는 날씨가너무더워서그러지 색이 예쁘질않네요
신시교쿠5종을 구입했는데 요아이만 겹으로 피네요
너무예쁜장미 봉우리가 막피고있는모습
말발도리. 향기가좋아요
스노우볼 고광. 3주제피고있어요 지는모습
예쁜 아마릴리스 6개봉우리를. 달고 왔는데 예쁜모습은 하나도 못찍었네요
카틀레아 가게에서 LED 전등으로 꽃을보여주는 기특한 녀석 이랍니다
만두장미 너무예뻐요
등심붓꽃
잔년에 나눔받은 으아리 달랑 한송이 피었네요
마이달링 작년에들인 클레마티스
첫꽃이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