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플록스 작성자미탄(강화도)|작성시간26.06.03|조회수9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처음 키우는 꽃귀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3 꽃이 귀엽고 앙증 스럽네요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03 참 예쁘네요^^ 작성자담순이 | 작성시간 26.06.03 플록스 종류도 다양하네요 전 드럼몬디플록스 파종했는데 요 마운틴이 더 궈엽네요 나중에 씨앗 교환할수 있음 좋겠어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3 한들한들 예뻐요 작성자하사(전남) | 작성시간 26.06.04 앙증맞은 플록스네요.귀여워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