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예뽀요
신기하기도 하고요
3포기화분 4포기화분
5포기화분 이렇게 있었는데요
4포기짤화분은 지인분들 두포기씩 나눠줬어요
5포기짤 아이들은 쪼꼬미에요
첨에 7포기가 발아가 되고요
담에늦게 5포기가 발아가 됬어요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하고요 ㅎㅎ
-
작성자이든할미(영천) 작성시간 26.06.05 로단세 매력있네요~
기억해뒀다 키워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후회 안하실듯해요
-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 26.06.06 파종 성공하셔서
꽃까지 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축하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귀한씨앗 나눔 주신덕분에 행복하게 아름다운 꽃보네요
지인2분께도 드리고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