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물싸리

작성자미탄(강화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13

활짝 핀 순간을 잡는건 어려운듯
시간이 빠르게 지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미탄(강화도) 오늘 택배 잘받았습니다 없는 물싸리까지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05 와~~~!어찌 이리도 풍성하게 키우셨을까요.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탄(강화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뇌뒀습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물싸리를 3년전에 구입했는데 아직도 꽃이 안펴요
    뽑아버릴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탄(강화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이고저런
    저도 몇년째 꽃 안피는 애들 많아요
    참으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