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새로핀 꽃이 있는지
돌아봅니다.
데크앞 틈새에 자연발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6 고둔치꼬투리 옛날에 화원 영상에서 본 기억이 있네요 저도 망설였던아이거든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06 이쁘고 풍성하게 피운 꽃들이 꼬투리님을 매일아침 불러내니 기특하네요
꽃이 있어 큰 행복 찾는 매일 일상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맘대로 되진 않지만 겨울에 살아남아 꽃송이 몇개라도 보여주니 고마울뿐이지요..
영양결핍으로 겨우겨우 피워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마리채송화 작성시간 26.06.06 아침마다 이아이들 보면
짜증낼 일도 없겠네요
사진만봐도 행복하네여~~~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꽃피는거 보느라 몇번씩 화단에 나갑니다.ㅎ
식물들 자라는것도 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