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기다림은 행복

작성자봄날조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12

사랑은 기다림
기다림은 행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애(포항) 잘 살펴 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06 군자란꽃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작년엔 안피고 지나가더니 올해는 예쁘게 피어서 기쁨을 주네요.
    꽃이 길게 피어 있어 더 이쁩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07 기다림은 아름다운 결실인것 같아요
    꽃들이 만개할 준비를 다 갖춘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날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하나 둘 피기 시작하니 수시로 나가서 들여다보게 되네요.
    꽃을 사랑하는 우리 세종나 꽃님들은 다 그러시겠지요.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