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무궁화고광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89 목록 댓글 10

몇년전 고운님께서 양재꽃시장에서
모종사서 보내주신아이라
더 귀히 여기면서 키워요

향기도 아주아주 좋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ㅎㅎ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8 겹큰애 보내고 올해 홑꽃으로 들여 꽃몇송이 보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금방커줄거에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08 꽃도 예쁘고, 향기는 더 예쁘고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ㅎㅎ
    금상첨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