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고광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8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년전 고운님께서 양재꽃시장에서모종사서 보내주신아이라더 귀히 여기면서 키워요향기도 아주아주 좋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ㅎㅎ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8 겹큰애 보내고 올해 홑꽃으로 들여 꽃몇송이 보았네요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금방커줄거에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08 꽃도 예쁘고, 향기는 더 예쁘고요^^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ㅎㅎ금상첨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