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베란다 꽃정원

작성자청주꽃순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7 목록 댓글 16

지난 겨울내내 행복을 가져다준 사랑이들입니다.

이제서 구근수확을 마물 했는데 벌써 심을날이 기다려지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햇살 강원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예쁜꽃들이 보답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랑이들이 워낙 순둥순둥 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마리채송화 | 작성시간 26.06.09 대단하네요 와~~~우
    우리집 녀석들은 웃자라기만 하는데....
    비법이라도?
  •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햇빛 통풍 적당히 물주기가 비법이겠죠??
    남향이라 겨울햇살이 하루종일 들어오고 아무리 추워도 아침에 잠깐 창문 열어주고 적당히 물주고 합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