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내내 행복을 가져다준 사랑이들입니다.
이제서 구근수확을 마물 했는데 벌써 심을날이 기다려지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햇살 강원 작성시간 26.06.09 우와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예쁜꽃들이 보답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랑이들이 워낙 순둥순둥 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마리채송화 작성시간 26.06.09 대단하네요 와~~~우
우리집 녀석들은 웃자라기만 하는데....
비법이라도? -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햇빛 통풍 적당히 물주기가 비법이겠죠??
남향이라 겨울햇살이 하루종일 들어오고 아무리 추워도 아침에 잠깐 창문 열어주고 적당히 물주고 합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