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시골정원 새가족

작성자청주꽃순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1 목록 댓글 6

3년전 들였던 새가족들입니다.

많은 종류의 꽃들과 나무를 가꾸어 왔지만 장미와 클레마티스는 처음 키워봅니다.

클레는 씨앗을 나눔 받아 오랜기간 걸려 싹을 튀우는데 성공해서 지난가을 시골 정원으로 옮겨 심었는데 올해 꽃송이가 많아 졌어요.

장미는 3년전 묘목시장 가서 어린아이를 데려다 심었는데

올해 넘 예쁘게 피어서 올려봅니다.

집 들어가는 진입로가 꽤 길은데 우체국건물의 낡은 담이라서 장미로 덮어서 가려볼까 해서 시작했는데 내년에는 기대를 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주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사(전남) | 작성시간 26.06.09 행인들에게 큰 선물을 주시네요.
    길 가로 늘어진 꽃들이 예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9 지나는 사람들이 행복하겠어요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09 지나는 이들도
    기분좋게 하는
    꽃길입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오랜시간이 걸린만큼 줄거움도 오래갈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