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제대로 살피지 못했는데 그런대로 이꽃 저꽃 심심찮게 피어
눈요기라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되는대로 마구 심어놓았는데 구석에서도 피고 응달에서도 피어서 고맙다 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9 색상 맞쳐 알록달록 너무예뻐요 금매화 아즈텍 글로리오사 눈길을끄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몇년전 아즈텍에 반해서 몇개 들인거 겨울문단속못해 얼고 고운님이 보내주셔서 올해도 봅니다.
글로리오사는 많이 늘어났어요. -
작성자하사(전남) 작성시간 26.06.09 글로리오사? 불타오를 것 같아요.
끈끈이 대나물도 참 이쁘게 모여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끈끈이 대나물이 여기저기서 피니까 화단이 환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