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풍성한 아나벨수국

작성자현이뜨락(세종)|작성시간26.06.10|조회수300 목록 댓글 14


봄에 전지를 안 하고 방치했지만
그래도 아나벨수국이 풍성하게 피워주네요


묵은 꽃도 안 잘라주었지만 큰 꽃볼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아요


싱그럽게 피어나는 아나벨수국


아침에 드리는 꽃모닝입니다



아나벨수국 꽃길

집 처마 밑으로 조르륵 심었어요


월동된다는 수국들
특히 이 곳 세종에서.
다른 집 수국이들은 전부 꽃대를 물었다는데요
즤집의 그 많은 수국이들 거의 깻잎이네요
메구미도 한 송이
제주별수국도 한 송이 ㅋ
이젠 포기하고 아나벨만 보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란한날 | 작성시간 26.06.10 흰색 아나벨만 있는데 핑크도 하나 준비해야겠어요
    넘 예쁘네요~~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0 핑크 아나벨 너무 이쁘네요
  • 작성자꽃피리(황간) | 작성시간 26.06.10 저희도 흰색만 있는데 핑크 참 예쁘네요
    추운 지역이라 아나벨, 목수국 말고는 꽃 보기 어렵네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11 정말 아름다워요
    저렇게 멎지게 키우셨네요
    정말 아름다워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1 분홍꽃 예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