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진짜당나리

작성자백조.|작성시간26.06.11|조회수153 목록 댓글 13

조그만 화단에서 한주가 폈는데 향이 확실히 다르네요.

꽃님들이 당나리당나리하는 이유를 일긋어요

꽃님들 오늘도 해피하게 보내세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요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잘 모셔야긋어요
  • 작성자다함(이천) | 작성시간 26.06.16 예쁜 당나리....

    ㅎ ㅎ ㅎ

    저도 조금만 기둘리면 꽃을 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날이더워서 삼사일이면 지네요
    봉우리때부터 마니마니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함(이천) | 작성시간 26.06.17 백조. 아 이 고

    어쩌나 3~4일이면

    주말만 농원에 가는 초보생인데

    올해 못 보면 1년을 더 기달려야 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