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만 화단에서 한주가 폈는데 향이 확실히 다르네요.
꽃님들이 당나리당나리하는 이유를 일긋어요
꽃님들 오늘도 해피하게 보내세ㅛ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에서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요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잘 모셔야긋어요 -
작성자다함(이천) 작성시간 26.06.16 예쁜 당나리....
ㅎ ㅎ ㅎ
저도 조금만 기둘리면 꽃을 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날이더워서 삼사일이면 지네요
봉우리때부터 마니마니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함(이천) 작성시간 26.06.17 백조. 아 이 고
어쩌나 3~4일이면
주말만 농원에 가는 초보생인데
올해 못 보면 1년을 더 기달려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