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깻잎수국과 청수국

작성자익산솜리골|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 목록 댓글 8

무가온 하우스도 가봤으나
몇년째
꽃필생각 전혀 없는 수국 화분들
다른곳에도 한무데기 있네요 ㅠ
미련없이 퇴출 1순위

흙 아무거나 막 화분에 퍼담아도 청수국으로 피고 월동도 잘하는 수국

작년 가을 삽목했는데 꽃대인심 최고인 줄기가 빨간수국 (이름모름)

핑크로 보라로 청으로
숨풍숨풍 꽃잘피는 것들만
심으려고요
그간 죽어라 공들인 수국들아
쫌 배워도 ~

애나벨 은 거의 방치수준인데
꽃인심이 최고

흰색 핑크색 자주색 찔레장미가
물줬더니 죄 수그리
인사해주네요
실제로는 앙징 앙징 이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른쪽 보라수국은
    젤 추운 강화도여서
    건너온 수국이거든요
    꽃대도 엄청물고
    월동도 짱이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 작성시간 26.06.11 익산솜리골 꽃대가 붉은수국은
    전.당년지 꽃피는 블룸스타(구,블룸스터러크)
    오른쪽 보라는 제주별수국(제주겹산수국)
    화분에서도 월동잘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파비(포항) 이름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월동도 잘하고
    꽃대도 가지마다 다 물어요
    제주겹산수국 이었네요 무조건 추운지방에서도 꽃 막피는거 구해심다보니 ^^
    수십가지 구해서 모아놓다보니 이름표도 분실되고
    그나무가 그나무같고
    해서 다 까묵었네요
    이름 적어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파비(포항) | 작성시간 26.06.11 익산솜리골 제주별수국은 제주산수국에서 변종이 나온건데 주로 제주별수국이라고 부릅니다~^^
    당나리 뒷쪽이 분홍 블루
    제주별수국이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파비(포항) 와 깜놀 이쁘네요
    울집도 땅에 심으면
    저 색깔 나오겠어요
    푸르른 청색에
    두근두근 해집니다
    아담하니 이쁘게 진짜 잘 키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