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정원에 작년에 명품루드베키아라고 씨앗 나눔받아 파종했어요
2년차가 되니 꽃을 피우는데 홑꽃. 겹꽃 섞여서 피네요
아래는 기존에 있던 홑꽃동산
노랑달맞이꽃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시간 26.06.11 꽃도 화려하고
오래 피어있어 예쁩니다
월동 잘 되니깐 내년엔
씨앗 안뿌려도 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홑은 오래전부터 동산을 이루고 있는데
명품이라고 해서 씨앗파종 해 본거죠
이젠 해마다 알아서 홑이 됐던 명품이 됐든 잘 피우겠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한번 제대로 피우기 시작하면 신경 안써도 돼요
너무 많이 번져서 문제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12 제니(충북) 아 네 그렇군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