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루드베키아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11|조회수89 목록 댓글 14

회사 정원에 작년에 명품루드베키아라고 씨앗 나눔받아 파종했어요
2년차가 되니 꽃을 피우는데 홑꽃. 겹꽃 섞여서 피네요

아래는 기존에 있던 홑꽃동산

노랑달맞이꽃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11 꽃도 화려하고
    오래 피어있어 예쁩니다
    월동 잘 되니깐 내년엔
    씨앗 안뿌려도 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홑은 오래전부터 동산을 이루고 있는데
    명품이라고 해서 씨앗파종 해 본거죠
    이젠 해마다 알아서 홑이 됐던 명품이 됐든 잘 피우겠죠
    ㅎㅎㅎ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1 저는 홑과 떨어진곳에 따로 명품 루드베키아 심었어요
    근데 이거 계속 다년생이겠지요
    다시 씨앗 파종 안해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번 제대로 피우기 시작하면 신경 안써도 돼요
    너무 많이 번져서 문제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2 제니(충북) 아 네 그렇군요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