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루비아나벨을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11|조회수201 목록 댓글 20

품었어유
색감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꽃이지고나면 삽목 하여서 늘리려고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뿐아이죠
    고운님과 친하게 지내셔요 ㅎㅎㅎ
  •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1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짜야양 | 작성시간 26.06.11 이쁘네요.
    저도 품고 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품으셔요 후회 안하실듯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