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솔이 가득차고
지난해 자란것은 꽃을 피웠어요.
미나리아재비도 가득 늘어나네요.
흰붓꽃.라자부룩등 지고나니
모양 잡으려면 다듬어야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산책하기(경기) 작성시간 26.06.13 바위솔꽃
어쩜
넘 이뻐요~♡
귀엽고 사랑스런 꽂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귀염뽀짝 이쁘지요?
바위솔이 가득 퍼져서 이쁘답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3 바위솔들이 많이 번식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거미줄바위솔꽃이 이뻐서 늘어나는대로 두니까 복잡하네요..
시간내서 집을 다시 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