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은 좁고, 옥상도 한계가 있고
텃밭에도 심어놓고 아쉬운데로 즐기고 있네요
봐도봐도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장마철이라 썩어서 받기가 힘들어요
모종을 만들어도 다른식물에비해 관리가 까다롭더라고요
그래도 마니들 나눔해요 -
작성자짜야양 작성시간 26.06.13 노랭이가 무척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실지로보면 더 이뻐요
모든색 다 이뻐요ㅎ -
작성자난이맘요(천안) 작성시간 26.06.14 넘이뻐요
늘 보고픈아이들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쁜데 아쉬움이 너무빨리 져요
진딧물이나 충해에 약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