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오늘은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14|조회수56 목록 댓글 10

요즘 너무 가물어서 큰일이네요
마당 잔디에까지 물 주고 잠시 예쁜애들하고 눈 맞춤 합니다

채송화가 피기 시작하는데 평일에는 못보네요
낮에만 피니까요

가자니아

인가목

버바스쿰

용머리꽃
자세히 보니 꽃송이가 용머리 비슷하기는 해요

로벨리아

아침에 산딸기도 따 먹구요

까치가 아침인사하러 왔네요

오늘도 행복한 휴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저녁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14 가자니아가 너무이뻐요
    역시 모여있어 더이쁨~^^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어여
    그래서 모아서 심었더니 예쁘게 잘 펴 주네요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4 이쁜 정원입니다.
    정갈하게 꽃피운 정원모습이 그려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