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가물어서 큰일이네요
마당 잔디에까지 물 주고 잠시 예쁜애들하고 눈 맞춤 합니다
채송화가 피기 시작하는데 평일에는 못보네요
낮에만 피니까요
가자니아
인가목
버바스쿰
용머리꽃
자세히 보니 꽃송이가 용머리 비슷하기는 해요
로벨리아
아침에 산딸기도 따 먹구요
까치가 아침인사하러 왔네요
오늘도 행복한 휴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저녁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14 가자니아가 너무이뻐요
역시 모여있어 더이쁨~^^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어여
그래서 모아서 심었더니 예쁘게 잘 펴 주네요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시간 26.06.14 이쁜 정원입니다.
정갈하게 꽃피운 정원모습이 그려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