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과 하양이가 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든할미(영천) 작성시간 26.06.15 아나벨 수국이 최고입니다~
겨울 보온이 필요없으니 얼마나 기특한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나벨이 추위에 강하군요.^^
천천히 알아가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든할미(영천) 작성시간 26.06.15 도혜가(공주) 목수국 종류라 보온 필요없고 이른봄에 가지잘라주면 키도 아담하고 가지도 튼실하다합니다~
요즘 수국에 빠져 공부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든할미(영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봄에 자른 가지는 꼽아 놓으면 삽목도 잘된다고 한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든할미(영천) 작성시간 26.06.15 도혜가(공주) 네에~^^
흰색은 아주 잘 되는데 핑크와 루비는 좀 까다로운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