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겹 샤스타 데이지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19

햇빛이드는곳에. 심었드니
무사히. 월동하고
이쁜얼굴 보여줍니다
기회가되면 더늘리고 싶어요
착하니까

키우기도 좋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호법최돈자 야는 줄기가 짱짱해서
    넘어지지는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5 돌산댁 네...그렇군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5 복슬복슬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딱 그느낌 복슬복슬 요
  • 작성자텃밭정원(고흥)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