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 샤스타 데이지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15|조회수130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햇빛이드는곳에. 심었드니무사히. 월동하고이쁜얼굴 보여줍니다기회가되면 더늘리고 싶어요착하니까 키우기도 좋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호법최돈자 야는 줄기가 짱짱해서넘어지지는 않아요 답댓글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5 돌산댁 네...그렇군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5 복슬복슬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딱 그느낌 복슬복슬 요 작성자텃밭정원(고흥)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