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할미꽃발아성공

작성자백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119 목록 댓글 36

고둔치꼬투리님께 나눔 받은 노랑할미, 분홍할미 정성껏 파종했습니다.

알려주신데로요~^^♡

예쁘게 났지요?

노랑과 분홍을 구분해 파종했는데 한쪽은 백퍼 발아한거같고,  한쪽은좀 느려서 대여섯개 나오는중 입니다

좀 자라면 폿트에 집지어줘서 겨울 잘 보내고

내년엔 예쁜꽃 볼거같아요

나눔주신 고둔치꼬투리님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꽃피면 자랑해야 긋네요ㅎ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7 발아 잘 시키시네요
    노랑 할미 너무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둔치꼬투리님께서 하라시는데로 정성껏 했더니 잘 되네요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18 저는 토종할미꽃 발아 시켰는데
    겨울이 걱정
    잘키워 내년봄 뚝에 심어보려는데
    잘살릴수 있을까 걱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어린모종은 화분에 심어서 베란다나햇빛드는 계단서 겨울나면 안전해요
    홧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