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둔치꼬투리님께 나눔 받은 노랑할미, 분홍할미 정성껏 파종했습니다.
알려주신데로요~^^♡
예쁘게 났지요?
노랑과 분홍을 구분해 파종했는데 한쪽은 백퍼 발아한거같고, 한쪽은좀 느려서 대여섯개 나오는중 입니다
좀 자라면 폿트에 집지어줘서 겨울 잘 보내고
내년엔 예쁜꽃 볼거같아요
나눔주신 고둔치꼬투리님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꽃피면 자랑해야 긋네요ㅎ
-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시간 26.06.17 발아 잘 시키시네요
노랑 할미 너무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둔치꼬투리님께서 하라시는데로 정성껏 했더니 잘 되네요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작성시간 26.06.18 저는 토종할미꽃 발아 시켰는데
겨울이 걱정
잘키워 내년봄 뚝에 심어보려는데
잘살릴수 있을까 걱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어린모종은 화분에 심어서 베란다나햇빛드는 계단서 겨울나면 안전해요
홧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