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애들이 펴 있네요
봄에 파종한 루피너스가 첫꽃개화
나비수국
정말로 나비가 앉아있는듯..해요
작년에 월동한다해서 화단에 그냥 놔뒀다가 춰서 가버렸고 또 새로 들였어요
노랑톱풀이 만개하니까 더 샛노랑으로 폈네요
벨리하이
흑제비 하나가 잔디밭에 떨어져서 살고 있어요
이제 백합도 피기 시작
능소화
사초종류도 좋아해요
진도밀사초
갈사초
대나무같이 너무 뻗어나가서 다 뽑아서 이웃들께 나눔하고 뻗어나가지 못하게 화분에 심었어요
감동사초
납작보리사초
은사초
요기는 제가 저녁이면 발지압하는 놀이터예요
불면증이 심했는데 저녁에 20분정도만 지압해도 잠이 잘 와요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회사에 이런 돌멩이가 있어서 매일 비닐봉지에 조금씩 날라다 만들었지요
참 잘한거 같어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
발맛사지 놀이터는
제가 해 놓고도 제자신이 대견스럽네요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17 작은정원이라도 아주깔끔하게 잘 만드셨네요 부럽습니다
행복한 발 맛사지 샆이 집에 있으시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
그래서 돈들이지 않고 맨날 발맛사지 잘 하고 있네요 -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시간 26.06.17 봄파종 루피너스가 꽃피다니 솜씨가 짱이예요.
나비수국도 예쁘고요.
노랑톱풀 첨 보는데 참 특이합니다.
사초종류를 많이 키우시네요.
아른아른 예쁩니다
지압용 자갈밭은 20분에 천원씩 받으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
루피너스는 저도 올해 안필줄알았는데 예쁘게 펴주네요
나비수국 예쁨 맞고요
노랑톱풀 저도 씨앗파종해놓고 궁금했는데 너무 예뻐요
자갈밭에는 손님이 없어서 돈을 못벌어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