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정원 꽃농사

꽃은안보여도줘도 씨앗은열려요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17|조회수136 목록 댓글 28

홍학인디요
작년엔꽃을 봤는데요
올해는 꽃은 못봤어요
헌데 씨앗은 잘맹글어요
암거라도 잘하니 봐줘야쥬
헌데 꽃을 잘볼수 있는 노하우줌 알려주세요

잎이큰아이는 장터에서 구입한거고요
더많이 심어진아이는
작년에 씨앗받아서 파종해서
발아가 잘되어 옆집꽃쟁이 20포기 정도 나눔하고도
지금도 빽빽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올해야들이 발아가 잘되드라고요
    저도 안될때도 있었어요 ㅎㅎ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17 몰래피나 봅니다
    피면 이뿌겠어요.
    키워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모아서 피면 예쁘요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18 숨어서 피나 봅니다
    꽃이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홍학제비꽃 검색해 보세요 이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