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렙토카르프스 삽목이가
꽃대을 달았어요
요모습은 6/2 일 모습이에요
지금은 더 컷을거에요
헌디 손주보려와서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쟈들은 매일안줏어요
그리고 옆지기가 물은 잘줘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7 세상에 어찌 요래 잘키우셨데요 작년에 싹다보내고나니 정이 뚝떨어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작년에 삽목 한거에요 ㅎㅎ
올여름을 잘살아야 할텐데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8 삽목 잘 하셔서 부자 되셨네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