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에 빠진 지 14년~~
이름표 분실한 품종이 많습니다.
이름은 물어보지 마세요 ㅋ
남쪽이어도 추워서 해가 갈수록
꽃이 많이 안달려 있습니다.
꽃만 내것
코발트색 청수국
강산성 토양이라서 이렇게 나올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닥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꽃 피면, 비교하는 재미가 나름 있습니다 ~~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18 수국꽃들이 색깔은 달라도 다들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닥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다양한 품종들에 여름이 즐겁습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8 수국들을 어쩜 저리도 예쁘게 잘 키우셨을까요
모두너무 예쁨요 -
답댓글 작성자닥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ㅋ 노력에 비해 꽃들이 덜 피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