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볕아래 꽃이 이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늦게 올라와서 이제 피는 아마릴리스입니다.
해는 뜨겁고 식물은 목마르고요.
오늘도 편한날 되세요. -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시간 26.06.18 캄파룰라? 인가요
꽃이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씨앗 나눔받을때 캄파눌라 라고 했어요.
씨앗 사진엔 보라꽃만 보였는데 연분홍도 피네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8 화단에 이쁜꽃이 많이도 피었군요
정말 곱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예쁘다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